'소녀폰' 9월 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9-06 00:00:00

기업에서는 업무용 컴퓨터, 복합기, 휴대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대량으로 이용한다. 인터넷전화나 정수기, tv스크린 등은 렌탈업체를 이용할 수 있고 컴퓨터 관련해서는 전시피시나 중고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기도 한다.


휴대폰의 경우는 업무자가 외부 일정을 소화하거나 각 업무에 맞는 성능이 필요해서 다양한 목적의 업무용 세컨드폰의 수요가 많다.

기업 주체 사용 스마트폰의 경우 개인의 데이터 소비량이나 통화량에 따른 각각의 설정이 쉽지 않기 때문에 기종과 수량을 중요시하게 된다.

국내 최대 중고폰 매입업체인 소녀폰에서는 많은 물량 확보해 업무용 휴대폰 대량구매가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대량 구입 시 중저가형 모델만 있거나, 구형 기종 위주의 제품일 경우 고민 할 수 있는데 소녀폰에서는 가장 빠른 신제품 공기계를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은 자체 검수 시스템으로 파손폰 및 분실폰은 매입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스펙 확인 및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전담 담당자를 두고 있어 중고폰 대량구매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10 Plus,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수원역, 인천 부평, 분당 서현역, 홍대, 강남역, 강남 신사역, 대전타임월드, 전주, 대구 동성로, 부산대역, 부산 서면, 부산 덕천, 신림역, 노원역, 수원 시청역, 광주 충장로, 대구 수성, 부산 경성대, 구미 인동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