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1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1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6-13 00:00:00

삼성전자 ‘갤럭시 S9’ 시리즈의 신규 색상이 출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컬러는 ‘버건디 레드’와 ‘선라이즈 골드’로 두 컬러 모두 64GB로만 출시된다.

 

버건디 레드는 레드 와인에 빛이 투영될 때 느껴지는 깊고 풍부하지만 깨끗한 느낌을 표현한 색상으로 지난 갤럭시 S8때 최초로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선라이즈 골드는 새틴 글로스(Satin Gloss) 공법이 적용되어 태양 빛이 공기 중 부딪히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두 컬러 모두 세련되고 유니크한 색상으로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지만 갤럭시 S9과 S9+의 가격은 각각 95만 7,000원, 105만 6,000원으로 소비자가 선뜻 지갑을 열기가 쉽지 않다.

 

이에 중고폰 사이트 소녀폰은 알뜰하게 갤럭시 S9의 신규 색상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핸드폰 최종도매업체로 한 달에 약 10만대의 중고스마트폰을 거래하고 있는 중고폰 전문 무역업체다.

 

소녀폰 측은 소녀폰을 이용해 중고폰 매매를 진행해 얻은 수익으로 새 스마트폰을 구매하거나 합리적인 가격의 소녀폰을 통해 중고폰 매입을 할 것을 추천했다.

 

중고핸드폰 최종 도매업체인 소녀폰은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대리점을 비롯한 타 업체들에 비해 매입 시세가 높고, 중고폰 매입이 진행되면 1시간 이내 빠른 입금을 해 신뢰도가 높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미리 중고폰 가격을 알 수 있어 편리한 것은 물론,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택배를 통해 편리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중고핸드폰이 매입되는 즉시 포맷과 수리가 이루어져 개인정보에 대한 불안함을 덜 수 있다. 더불어 정품 부품으로 A/S를 실시하고 정품 박스를 보관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중고폰 매입을 하는 소비자들도 만족하고 중고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다. 소녀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핸드폰 구매가 가능하며, 약정 및 위약금 없이 원하는 요금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현재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LG G6 △LG 20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원하는 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갤럭시 탭,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PC도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 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급하고 있어 소녀폰을 찾는 소비자가 계속 늘고 있다”며, “중고폰 매매, 매입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카톡 아이디, 대표번호, 문자상담을 모두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