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8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8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8-07 00:00:0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중고폰 매입매매 업체 '소녀폰'이 지난 6일 SBS 생활의 달인에서 스마트폰 관리 방법과 모조품 구별법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최신 스마트폰 모조품 구별법과 무음인 휴대전화 찾는 방법, 배터리 아끼는 팁 등 유용한 휴대폰관리 팁을 공개했다.

스마트폰 모조품과 정품 구별을 위한 간단한 방법으로 A사는 공학용 계산기 숫자 입력 개수, 긴 문자 한 번에 지울 수 있는 흔들어 실행취소 작동 여부, 음성검색 작동 여부 등 기능 테스트가 있다. S사는 다이얼, *#0*# 테스트 모드, 센서, 이미지 테스트 순으로 클릭 후 치와와 이미지가 보여야 정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휴대폰을 무음이나 진동으로 설정해 찾기 힘든 경우 컴퓨터를 통해 휴대폰 벨을 울리게 해 쉽게 찾는 방법을 공개했다. 컴퓨터로 저장 공간 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한 뒤 폰 찾기 아이콘을 실행하면 된다. 

그 밖에 배터리 아끼는 팁으로는 휴대전화 개발자 모드와 설정 등을 공개했다. 개발자 모드는 기기 구동을 더 빨라지게 사용하는 방법으로, 아이콘을 클릭하면 점점 커지면서 나오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해제하여 배터리 소도도 줄일 수 있는 기능이다.

소녀폰 관계자는 “스마트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모조품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로 정품과 모조품을 구별할 수 있다”며 “더불어 스마트폰 기능이 더욱 다양해지는 만큼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숨겨진 기능들이 있는데, 생활의 달인을 통해 이를 공개함으로써 스마트폰을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S9 Plus, 아이폰 X·8, 갤럭시 노트 8, LG V30, LG G6, Google 픽셀폰, 등의 중고폰을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