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2-08 00:00:00

우리나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고 최근에는 어린 나이나 초등학생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정도로 스마트폰 강대국으로 통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매 번 새롭게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기도 하는데 최근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좋은 중고폰가격에 매매하고 중고폰을 매매한 금액을 새 휴대폰을 구매하는데 보태는 합리적인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갤럭시, 아이폰 등 다양한 중고폰매매 전문 소녀폰측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왕복택 배비 무료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녀폰 측은 검수 후 실제 매입가기준으로 매입을 진행하며 가격이 맞지 않는 경우에도 고객이 손해를 보지 않도록 반송택배비용도 부담(단, 폐폰 및 실매입가 1만원이하 기기는 제외)한다고 밝혔다.

또한 포토후기를 올리기만 해도 100% 편의점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달 베스트 포토후기를 추첨하여 적립금 및 상품이 주어지며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19년 신년 맞이 달력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을 매입, 판매를 진행하여 아이폰중고판매, 아이폰중고매입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수원역점, 분당서현, 부평, 부산서면, 부산덕천, 부산대, 대구동성로, 대전타일월드, 전주 등 전국 6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근에는 하남미사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