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0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0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10-18 00:00:00

중고폰은 정해진 가격이 없고 시세에 따라 가격이 변동되기 때문에 적정가를 찾기 어렵다. 시세에 맞게 적정가격으로 중고폰을 사고팔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중고폰매입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스마트폰을 구입할 때는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보다 낮은 가격으로 중고폰구매를 할 수 있는 업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유통단계가 복잡할수록 마진이 붙어 중고폰가격도 높아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중고폰 매입이 이루어지는 곳에서 중고폰을 구입해야 유통마진이 적으므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기계 구입이 가능하다. 이는 중고폰판매 시에도 마찬가지다. 유통단계가 복잡할수록 마진을 생각해 중고폰가격을 낮게 책정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이처럼 중고핸드폰을 사고팔 때는 매입과 판매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곳을 이용해야 제 값에 받을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자체 전문가 검수팀이 있어 기능테스트 및 개인 정보 완전 삭제, 세척 등이 가능한 곳을 찾아야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구매 시 본체 기기는 물론 기본 배터리, 추가 구성품까지 갖추고 있는지 확인한 후 구매해야 중고핸드폰 사용 시 불편을 겪지 않는다. 

소녀폰의 경우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중고폰 매입 및 판매 상담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종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10 Plus,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소녀폰은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 수원역, 인천 부평, 분당 서현역, 홍대, 강남역, 강남 신사역, 대전 타임월드, 전주, 대구 동성로, 부산대역, 부산 서면, 부산 덕천, 종각역, 공덕역, 의정부역, 구리, 하남, 천안 터미널, 대구 칠곡, 부산 사상역, 포항 경주, 경남 양산 등 7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