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월 3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월 3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1-31 00:00:00

선불폰은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 통신 요금을 미리 납부해 사용하는 요금제다. 이러한 선불폰은 약정 없이 최저가로 알뜰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원하는 만큼, 사용하는 만큼만 요금을 낼 수 있어 합리적인 요금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선불폰은 분당 서현역, 인천 부평역, 부천역, 홍대역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해 있는 소녀폰 매장에 방문해 개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개통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가가 갤럭시노트9, 아이폰xs max, LG G8 등의 맞춤 선불요금제를 추천해주며 5분 이내에 빠르게 개통이 가능하다.


수원역, 대전 타임월드, 전주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에서 선불폰 개통을 하게 되면 가입비와 유심비는 무료로 제공된다. 또 개통 시 요금제 무관 30% 무료 충전의 혜택까지 제공하며, 선불 유심 개통과 함께 갤럭시노트8, 아이폰x 등 기기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0% 추가 할인을 준다.

부산대, 부산 서면, 부산 덕천, 대구 동성로에 지점이 있는 소녀폰 관계자는 “갤럭시 S9+, 아이폰8+ 등 선불폰은 임시 신분증으로도 개통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도 개통할 수 있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중고폰 기종 또는 금액에 따라 차등 할인이 될 수 있으니 전국 70여 곳의 지점에 방문해 상담을 하는 것이 좋다”면서 “개통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