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2-07 00:00:00

중고아이폰 매매 전문 ‘소녀폰’에서 현재 아이폰7+,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6을 구매하면 등급 상관없이 100% 새 배터리로 교체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역, 신사역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은 중고아이폰 및 중고폰구입 전문 업체다. 현재 아이폰11 pro max, 갤럭시노트10, LG V50s 등 다양한 중고폰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소녀폰은 새 배터리 교체는 물론, 아이폰7+ 이상의 기종을 구매할 경우 5천 포인트 추가 적립을 해주고 있다. 또 보증기간은 기존 90일에 또 한 번 90일을 추가해준다. 아이폰xs max, 아이폰x 등 기계 결함 등 문제 발생 시 수리가 아닌 즉시 다른 폰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특히 분당 서현역, 인천 부평역, 부천역, 홍대입구역 등 지점을 운영 중인 소녀폰은 아이폰11pro와 아이폰11의 경우, 정품 풀박스를 포함해 S등급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8주년 이벤트로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데, 무선충전기 또는 고급셀카봉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이폰8+, 아이폰8 등 중고아이폰 구매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톡과 전화를 비롯해 수원역, 대전타임월드, 전주, 울산 성남 등 소녀폰 매장 방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경우에는 5분 이내로 답변을 받을 수 있어 빠른 진행이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당사는 부산대, 부산 서면, 부산 덕천, 대구 동성로 등 전국에 지점을 두고 있는 전국 중고폰매매 전문 업체다.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등 인기 기종을 확인할 수 있다”며 “여기에 더해 최근 갤럭시s8 이상의 중고폰구입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70여 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소녀폰 홈페이지에서 갤럭시S10+, 갤럭시S9+, LG G8 등 기종에 따른 등급별 구매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중고폰 구매 후기도 볼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