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2-14 00:00:00

중고폰판매 매입 소녀폰이 ‘JTBC 이태원 클라쓰’ 협찬을 기념해 매입가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입가 2배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소녀폰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 중고폰 매입 신청을 한 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휴대전화 뒷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총 5명 선정하며, 아이폰 11 pro max. 아이폰 xs max. 아이폰 x, 아이폰 8 플러스 등의 기종을 핸드폰 매입 가격의 2배, 최대 10만 원 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입자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이폰 외에도 갤럭시노트10 , 갤럭시 노트 9,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10 플러스 , 갤럭시 S9 플러스와 LG V50s , LG G8 등도 포함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중고폰 판매와 더불어 매입가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로 소녀폰으로 판매할 중고폰은 무료로 배송이 가능하다.

소녀폰은 중간 마진을 포기하고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30일 교환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에게 30일 이내에 교환 등 보상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안양본점, 강남역, 신사역, 분당 서현역 등을 운영 중이다.

소녀폰 관계자는 "드라마 협찬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입가 2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당사는 정직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중고폰 매매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박서준과 김다미가 출연하는 드라마로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며 " 현재 소녀폰은 인천 부평역, 부천역, 홍대역, 수원역, 대전 타임월드, 전주, 부산대 등의 지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녀폰은 전국 7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부산 서면, 부산 덕천, 대구 동성로, 울산 성남 등이 있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