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소녀폰, 중고폰매입, 중고폰판매, 중고폰구매, 중고폰매매, 중고폰팔기, 공기계, 중고폰사이트, 중고핸드폰, 중고휴대폰, 중고스마트폰, 중고폰시세, 중고폰가격, 소녀폰후기, 아이폰매입, 아이폰판매, 아이폰공기계, 중고아이폰, 아이폰중고, 중고아이폰판매, 아이폰수리, 아이폰정품수리, 아이폰수리업체,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배터리수리, 선불폰, 알뜰폰, 선불유심, 휴대폰공기계, 핸드폰공기계, 중고공기계, 리퍼폰, 홍대중고폰, 안양중고폰, 강남중고폰, 강남역중고폰, 신사중고폰, 종각중고폰, 종로중고폰, 강서중고폰, 건대중고폰, 목동중고폰, 영등포중고폰, 신림중고폰, 성신여대중고폰, 사당중고폰, 공덕중고폰, 연신내중고폰, 상봉중고폰, 상암중고폰, 노원중고폰, 천호중고폰, 산본중고폰, 군포중고폰, 의정부중고폰, 수원중고폰, 수원역중고폰, 영통중고폰, 동탄중고폰, 화성중고폰, 부천중고폰, 인천중고폰, 부천역중고폰, 광명중고폰, 일산중고폰, 화정중고폰, 정발산중고폰, 파주중고폰, 분당중고폰, 김포중고폰, 성남중고폰, 모란역중고폰, 미금역중고폰, 안산중고폰, 하남중고폰, 구리중고폰, 평택중고폰, 경기광주중고폰, 부평중고폰, 인천중고폰, 구월중고폰, 강릉중고폰, 주안중고폰, 작전역중고폰, 송도중고폰, 청라중고폰, 원주중고폰, 춘천중고폰, 천안중고폰, 아산중고폰, 청주중고폰, 대전중고폰, 세종중고폰, 광주중고폰, 군산중고폰, 전주중고폰, 순천중고폰, 제주중고폰, 대구중고폰, 동성로중고폰, 대구수성중고폰, 동대구중고폰, 구미중고폰, 포항중고폰, 경주중고폰, 김해중고폰, 진주중고폰, 거제중고폰, 울산중고폰, 서면중고폰, 부산중고폰, 남포동중고폰, 부산덕천중고폰, 사상중고폰, 해운대중고폰, 중고폰매장, 휴대폰공기계, 믿을 수 있는 중고폰은 오직 소녀폰

이용후기

'유심기변'인 갤럭시노트8 구매 후기입니다.
  • 조회수 : 1,325
  • 작성일 : 2021-01-24 17:06:47




제목에 유심기변을 붙인 이유는, 밑에 유심기변폰에 대한 이야기를 적기 위해서 입니다!


소녀폰에서 노트8을 구매한 지 이제 딱 1달이 되었습니다. 이상 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관은 하도 후기가 좋아서 B급도 좋으리라 생각하고 B급 구매했구요,

예상대로 부분 부분 많이 쓰이는 곳만 스크래치가 있고 그 외에는 뭐 제 입장에서는 A급이나 마찬가지인 상태였습니다.

잔상없는 액정으로 요청드렸는데, 각도를 확 틀어서 측면에서 보면 (화면과 폰 옆면의 두께가 같을 지경으로 극단적으로 틀어서 보면...)

하단에 약간 누런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냥 평범하게 보면 전혀 잔상도 없고 깨끗했습니다.



외관 보다 저는 유심기변인 게 걱정이었어서 그 점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처음에는 유심기변 폰인 게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유심기변폰인 걸 모르고 구매했다가, 동봉되어 있던 품질보증서를 보고 뒤늦게 알게 됐거든요.

사실 유심기변폰이 뭔지도 확정기변폰이 뭔지도 잘 몰랐습니다.


근데, 이것저것 유심기변과 확정기변에 대해 알아보다가 소녀폰에서 구매한 노트8이 확정기변이 되는지 확인하려고

T월드 가서 알아보다가 제가 3년 넘게 썼던 이전 폰도 유심기변인 상태인 걸 알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인이 안 쓰는 폰 줘서 쓴 거였거든요.

전혀 문제 없이 사용하던 제 폰이 유심기변폰이었다니... 분실 안 당해서 다행이란 생각도 들고..


아무튼 첫 1~2주 동안은 유심기변인 상태인 게 걸려서 껄쩍지근 했는데,

한 달이 되니까 유심기변이고 뭐고 이젠 그냥 제 폰이 됐네요. ㅎㅎ;

어차피 실제로 폰이 분실되도, 사실상 못 찾는 거라고 봐야하는 현실이라... 주변에서도 다 폰 잃어버리고 찾은 적이 없거든요. (제가 찾아준 적은 있어도 ㅠ)

그래서 유심기변폰으로 분실 당하나, 확정기변인 상태에서의 분실 당하나 어차피 또이또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마음 편하게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덕분에 한 달 째 되니 폰도 막 편하게 쓸 지경이 되었고 중고폰이라는 느낌도 사라져서 기분 좋게 좋은 기능들, S펜 잘 활용하면서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확정기변폰이 아니라는 거에 저같이 찝찝하신 분들 계실 것 같은데,

그냥 한끗 차이인 것 같습니다.

개인에게 거래했을 때의 유심기변폰은 확실히 문제가 될 수 있지만

[ 유심기변으로 인한 정지등 기기사용에 혹시나 문제가 있을경우에는 보증기간을 무시하며 언제든지 소녀폰에서 책임지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라고 확실하게 소녀폰 게시판에 명시되어 있고,

이렇게 사전에 미리 해결해드린다고 명시한 '업체'를 통해서 구매한 유심기변폰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써도 괜찮을 거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그만큼 다른 개인과 중고거래의 수고로움, 번거로움, 중고 거래의 부담이 필요없고

더욱이 코로나 시대에 대면하지 않고 안전하게 중고폰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매리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녀폰에서 충분히 구매해봄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직은 더 써봐야 알겠지만요. ㅎㅎㅎ

어쨌든 결론은 소녀폰에서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확정기변가능여부는 별도로 조회하는 시스템이 없고
통신사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라서
공식적으로 유심기변용으로 판매하고 있으세요
때문에 전산관련문제는 기간에 상관없이 처리해드리고 있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더 좋은 서비스등으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사용중에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카카오톡 : 소녀폰 친구추가후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