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에 여기서 아이폰8을 구매했습니다
일주일 전인가 수리할 일이 생겨서 애플공식 수리점을 방문했더니
아니 글쎄 뒷판과 카메라가 정품이 아니라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이미 이 폰을 쓴 지 2년이나 돼서
상담원께서 말씀하신 ‘사설수리 가능성’ 때문에
증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꼭 자신의 폰이 정품인지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세요
=======================================
안녕하세요.
우선 이용에 불편함 있으셨다니 죄송합니다.
저희는 현재 홈페이지 고지되있는것처럼 KC인증배터리 수리자재 외 액정등 사설자재로
수리를 절대 진행 하지 않고있습니다.
다만 중고폰를 판매하는 어느 회사든 매입시 사설수리 이력등을 100% 거를수는 없다보니
고객님께서 2년전 구입하셨던 제품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구입후 사용중 별도 사설수리등 하시는분들이 많다보니 2년이 경과된 시점에서 무상AS등이
어려운점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구입하신경우 본점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과실로 인한 파손등이 있더라도
공식 AS 수리비용보다 50% 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등도 가능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 있으셨다면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좀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노력하는 소녀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