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6-27 00:00:00

아이폰SE의 후속작 ‘아이폰SE2’(가칭)가 지난 4~8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새너제이에서 열린 연례 세계개발자대회(WWDC)에서 발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그러나 애플은 이번 WWDC에서 미모지(Memoji), 그룹 페이스타임, 앱리미츠 등 신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운영체제 iOS 12와 매킨토시 운영체제 Mac OS 모하비 등 소프트웨어만 발표해 소비자들을 크게 당황시켰다.

이에 WCCF테크는 애플 측에서 아이폰SE2의 출시 계획을 보류하고 향후 아이폰 X 후속작, 아이폰 X 플러스 등 아이폰 프리미엄 모델 출시에 집중하는 것으로 예측했다. 아이폰SE2를 기대하고 있던 소비자들은 크게 실망하고 있으며 보류된 아이폰SE2가 출시될 때까지 중고폰매매 전문업체 ‘소녀폰’ 등을 이용하며 기다리겠다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소비자들이 소녀폰과 같은 중고폰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는 두 가지이다. 첫 번째는 합리적인 가격의 중고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고, 두 번째는 중고폰을 사용하다가 원하던 휴대폰이 나오는 경우 다시 되팔 수 있다는 것이다.

우선, 소녀폰을 이용하는 경우 최신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녀폰에서 아이폰중고를 비롯해 중고폰을 구입하는 경우 포맷 및 수리는 물론, 정품 부품의 A/S와 정품 박스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중고폰가격에 중고폰을 매입하고도 새 휴대폰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LG G6 △LG 20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아이폰 외에도 원하는 중고핸드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최종도매업체로 한 달에 약 10만대의 스마트폰을 거래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무역업체이다. 최종 중고폰매입 업체이기 때문에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타 업체들에 비해 중고폰매입 시세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이 덕분에 중고폰을 사용하던 중 아이폰SE2가 출시되면 사용 중이면 중고폰을 높은 가격에 매매하여 신규 휴대폰 구매 부담을 덜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아이폰SE2의 보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이 아쉬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소녀폰을 통해 중고폰을 사용하면서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중고 아이폰싸게사는 법으로 유명한 소녀폰의 합리적인 중고 아이폰가격을 통해 중고폰을 사용하면서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 중고폰 매매를 원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나 안양 본점을 비롯한 서울 강남역점, 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 서면역점 등 전국 50여개 매장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