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 2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2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9-20 00:00:00

지난 12일(현지시간) 애플이 아이폰 XS와 XS맥스, XR 등 신형 아이폰 3종을 공개하며, 국내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애플은 신형 아이폰의 화면과 용량을 늘리고 프로세서와 카메라 기능을 강화하는 등 사용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보급형 제품인 아이폰 XR은 레드, 옐로, 화이트, 코랄, 블랙, 블루 등 6가지로 구성되며, 아이폰 XS 시리즈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 등 3가지로 출시된다.


하지만 보급형 제품인 아이폰 XR을 제외한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의 출고가는 100만원을 훌쩍 넘는 가격으로, 당장은 높은 가격에 부담스러워하는 분위기다.

이에, 신형 아이폰 구입을 염두하고 있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중고폰 매매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신형 스마트폰의 출고가가 점점 높아지면서 사용하던 중고폰 판매를 통해 새 단말기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는 것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는 소녀폰은 대표적인 중고폰 매매 업체로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스마트폰을 해외에 수출해 연간 20만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고 있다.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판매, 매입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소녀폰은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감소시켜 다른 매매 업체에 비해 높은 매입가를 제공하며, 정해진 기준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므로 중고핸드폰 매입을 믿고 진행할 수 있다. 매입한 중고폰은 정품 수리센터를 거쳐 깨끗하게 수리하고 정품 케이스에 담아 최상의 상태로 판매된다. 자사 수리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최저액 차감만으로도 빠른 판매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를 높이는 일환으로 택배기사의 픽업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집 안에서 신청만 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므로 클릭 몇 번으로 중고폰 판매가 가능하다. 검수를 끝내면 접수 당일에도 입금을 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