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2월 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2월 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12-05 00:00:00

국내는 스마트폰 강국이라고 불리울 만큼 다양한 스마트폰이 존재하고 있고 학생부터 성인까지 스마트폰은 일상생활에서 필수가 되었다. 또한 새롭게 최신 스마트폰이 계속 출시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핸드폰을 갖고자 기존 폰은 공기계로 두고 새 휴대폰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최근에는 공기계를 홈 CCTV로 활용할 수 있는 무료 CCTV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되기도 하면서 차량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로 편리하게 이용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이러한 이유로 공기계 수요가 늘어나면서 공기계를 사용할일이 없는 경우에는 중고폰매매 업체 등에 판매를 하게 되면 고가에 중고 스마트폰을 판매하고 판매한 비용을 새 스마트폰을 구매하는데 사용한다면 보다 새 휴대폰 구매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에 중고폰장터 '소녀폰'의 경우, 중고폰 매입시세 확인부터 중고폰매매, 중고폰판매, 스펙확인까지 가능하므로 공기계 구입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광주상무점 산본점, 광명점, 문정점, 전주점, 병점점, 사당점, 일산점, 대구수성경산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