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2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2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2-28 00:00:00

중고폰매매 전문 소녀폰 측은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등이 출연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협찬을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세계 상품권, 2인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게시글 좋아요 및 페이지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소녀폰이 필요한 이유를 적으면 되며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3월 22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집에 놀고 있는 중고폰 있는 사람, 액정 깨져서 중고폰 가진사람, 폰 바꾸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되는 사람, 폰을 잃어버려 새로 사야하는 사람, 부모님께 사드릴 효도폰 찾는 사람 등 소녀폰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적기만 하면 되며 사이트 아이디를 적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소녀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기 따로 진행이 되고 있어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볼만 하다.

그 밖에도 현재 중고폰을 팔면 매입가를 2배 더 쳐주는 더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녀폰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중고폰 판매 신청 접수 후 이벤트 게시글에 휴대전화 뒷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되며 상세내용 및 유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을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수원역점, 분당서현, 부평, 부산서면, 부산덕천, 부산대, 대구동성로, 대전타임월드, 전주 등 전국 6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하남미사점, 신당역점이 새롭게 오픈하기도 하였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