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월 2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월 2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1-24 00:00:00

중고폰 매매의 소녀폰에서 대한민국 국군장병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부대로 중고폰을 주문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아이폰11 pro, 아이폰11, 아이폰xs, 갤럭시 S10 등처럼 상위 버전이 출시되면서 중고폰이 된 폰들이 최근 많이 거래되고 있어, 좋은 폰을 저렴하게 거래하는 것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거래(본점)에 한해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소녀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안양 본점, 강남역, 회기역, 건대역에 지점을 두고 있는 소녀폰에서 중고폰을 구매할 시 총 1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중고폰 구매 시 충전어댑터, 충전케이블, 흡착형 거치대, 고급형 케이스, 강화필름, 2020 소년폰 달력, 유심핀, 거치대, 무료택배 등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이때, 갤럭시S8 / 아이폰8 이상은 고급셀카봉과 무선충전기의 추가 사은품이 있다.

소녀폰에서 갤럭시 폴드,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A80, 갤럭시 A90, 갤럭시S10+, 갤럭시S10e 등의 중고폰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100% 편의점 기프트콘을 발송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포토후기로 선정되면 적립금과 영화관람권도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대역, 인천  부평역, 분당 서현역, 신사역, 수원역 등에 위치한 소녀폰 매장에 방문하여 문의가 가능하다.

이에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매매 시 주의사항을 함께 알렸다.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6 등 중고폰을 매입한 뒤 여러 번 공장초기화를 통해 개인 정보 보호를 확실하게 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또한, 매매거래 계약서를 작성해야 손해배상 등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런 사항은 일산 화정역, 성신여대역, 대전, 전주, 대구 동성로 등 모든 지점의 소녀폰에 해당되는 부분이다.

또한, “부천역, 강서구 발산역, 천호역, 문정역, 하남 미사에 있는 소녀폰은 중고폰 거래 사이트 중 독보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업계 유일 90일 교환보증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는 거래를 진행하고 있고, 전문가들의 테스트를 통해 품질 좋은 중고폰 매입을 돕는다. 또한, 약정, 위약금 없이 통신사도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중고폰 판매도 방문 기사를 통해 물품전달을 편하게 할 수 있고 당일 검수 후 검수 결과를 안내한다. 매입 동시에 빠른 입금이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거래를 할 수 있다. 소녀폰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LG G8, LG V40, LG G7, LGV30, LG Q9의 중고폰 매입이 가능한 소녀폰의 오프라인 지점은 부천역, 부산 해운대, 부산 서면, 부산대, 덕천 등 전국 70여 곳 등이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