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11-27 00:00:00

 

최근 아이폰12 Mini, 갤럭시S20, 등 새로운 휴대폰이 출시되면서 중고폰 매입과 매수가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합리적인 매입과 판매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국내 중고폰 1위를 자랑하는 '소녀폰'은 전문적인 매입 서비스로
아이폰 11, 아이폰XR, 갤럭시폴드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고 팔 수 있다.
이번엔 특별히 연말을 맞아 택배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많은 중고폰 업체가 생기면서 LG V50 등 최신 휴대폰을
매입할 때 허위 단가를 제시하고 휴대폰을 택배로 보내면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매입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럴 경우 고객이 반송 택배비를 부담하는
억울한 경우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소녀폰에서는 택배비를 부담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한 중고폰을 판매 할 경우 특정 기종에 한해 매입가 추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중고폰을 구매했을 땐 최대 10종의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중고폰을 구매나 판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작성자 모두에게 편의점 쿠폰도 제공한다.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엔 베스트 포토 후기 1,2,3등을 선정해
영화관람관, 적립금 10만원, 편의점 쿠폰등도 제공한다.

인천, 분당 서현역 등 전국에 지점을 두고 있는 '소녀폰'은 업계 최초로 100일 교환 보상제도 실시한다.
중고폰에 문제가 있을까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매 후 100일 동안 교환과 보증 AS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더블 보증 이벤트로 특정 기종 구매 시 100일에서 100일 추가하여 안심하고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다.
안양에 본점을 두고 있는 '소녀폰'은 부천역, 수원역 등 전국 80개 최대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가까운 매장에 가면 즉시 개통이 가능하고 데이터 이동도 할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삼성과 애플의 신제품 출시로 인해 중고폰을 판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중고폰 판매 시 믿을만한 업체인지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다"며
"전문적인 업체에서 중고폰을 판매하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리스트 글쓰기